변긍수읍장 소흘읍장 포천시장 직능단체협의회 정례회의 월례회의 피폴TV 국민의소리TV 한국신문방송인클럽 정주연기자 오광택회장 경기포털

2018-08-20 



포천시 소흘읍(읍장 변긍수)은 지난 17일 소흘읍행정복지센터에서 소흘읍 직능단체협의회 정례회의를 개최했다.이날 회의에는 강준모 포천시의회 부의장과 소흘읍이장협의회장 등 소흘읍 직능단체장 19명이 참석해 지역의 현안 사항에 대해 토의하고 참여 방안에 대해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관재 소흘읍바르게살기협의회 위원장은 서울외곽순환도로와 「구리~포천 고속도로」램프 연결 방안에 대해서 제안 설명을 했고, 참여한 기관단체장들이 건의문을 작성해 시(市) 창의산업과로 의견을 전달할 예정이다.특히 이날 회의에서 소흘읍 고모리 류왕현씨는  5만여 시민이 하나의 마음을 모아 포천이 더욱 더 발전하고, 소흘읍민이 행복한 소흘읍을 만들자는 뜻을 담은 ‘함께 하는 희망 소흘’ 글을 직접 써서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변긍수 소흘읍장은 “소흘읍민 모두가 하나의 마음으로 멋진 소흘읍을 만들기 위해 「함께 하는 희망 소흘」을 만들고자 금일 회의에 참석하신 소흘읍 직능단체장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더불어 소흘읍 발전을 위하여 직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