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김경일시장 시민계획단모집 한국신문방송인협회 국민의소리TV 국민비즈TV 박예진기자 경기포털 이기홍본부장 파주시청
작성자 경기포털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22-09-23 조회수 25





 

#김경일시장 #파주시청 #이기홍본부장 #한국신문방송인협회 #국민비즈TV #박예진기자 #경기포털 #임상범과장 #파주문화원 #파주도시관광공사 #파주청년회의소 #파주시체육회

 

김경일시장은 시민중심 더 큰 파주의 비전 실현과 파주시의 20년 후 미래모습을 만들어가기 위해 더 큰 파주 시민계획단을 모집합니다.

시민계획단에서는 「2040 파주 도시기본계획」의 수립과정에 직접 참여해 파주시의 미래상, 실천전략 수립 등에 대한 계획 및 아이디어를 제시할 예정입니다.

모집 대상은 회의에 적극적으로 참석할 수 있는 관내 사업장 근무자와 대학생을 포함한 파주시민으로, 선발은 10월 중 희망 분과, 성별, 연령별 분포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50명 내외로 선정해 4개 분과로 나눠 운영할 계획입니다.

임상범 도시개발과장은 과거 관 주도형 도시계획에서 벗어나 파주시의 장기발전계획에 시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시민이 함께하는 「2040 파주 도시기본계획」을 만들 것이라며, 시민계획단과 파주시가 함께 50만 대도시를 넘어 100만 도시 파주의 기틀을 마련하는 맞춤형 전략을 통해 새로운 미래를 향해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